다른 언어로 보기
     


Hawkley Oil and Gas Limited (ASX:HOG)는 우크라이나 Sorochynska 유전내 B18b 가스 매장지의 나머지 2P 매장지 자원량이 3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남아있는 2P의 가스 매장량은 407억 입방피트로 증가했으며, 콘덴세이트는 1백만 배럴로 늘어났다고 한다. 개발이 완료되면 B18b에서는 2014년부터 2022년까지 하루 최고 30MMCF의 가스와 1,000bbl의 콘덴세이트가 생산될 전망이다.

Jameson Resources Limited (ASX:JAL)은 Dunlevy Energy Inc.와 Dunlevy 석탄 프로젝트를 인수하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Coal Inc의 석탄 프로젝트 몇 곳도 인수할 예정이다. 해당 석탄 자산들은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주 북동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탐사지역은 모두 합쳐 약 46,700헥타르에 달한다. Jameson Resources은 이들 프로젝트 인수 완료와 함께 경영진 강화를 위해 캐나다 석탄사업이사인 David Fawcett씨를 비상임 회장으로 임명할 예정이다.

Dragon Mining Limited (ASX:DRA)는 핀란드 북부 Kuusamo 금 프로젝트내 Juomasuo 매장지에서 실시한 4단계 시추작업의 최종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시추로 Juomasuo에서 고 등급 금 생산 가능성을 보유한 광맥을 확인했다고 한다. 매장지 남쪽구역에서 발견된 이 광맥의 규모 확인을 위해 추가 시추작업이 계획 중에 있다.

Molopo Energy Limited (ASX:MPO)는 서부 텍사스 Wolfcamp 부지에 있는 Parker South 85 탐사 유정에서 시추작업에 착수했다. 석유 및 가스 매장 여부를 테스트하게되는 이번 Parker South 85 유정 시추작업은 2011년 11월 중순 이전까지 총 9,900ft의 깊이로 진행될 예정된다. 매장 잠재력이 높은 경우 유정은 세부적인 생산량 조사에 들어가게 된다. 초기 산출량은 2012년 1분기에 발표될 예정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Molopo Energy Limited
         

Jameson Resources Limited
            

Hawkley Oil and Gas Limited
     

Dragon Mining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48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