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최근 호주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희토업체 Strategic Elements Limited (ASX:SOR)가 희토, 희금속, 금이 매장되어 있는 150km2에 대한 독점권을 확보하기 위해 6건의 탐광허가를 신청하며 뉴질랜드 희토 및 희금속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그러나 여전히 Strategic Elements가 우선적으로 추진 중인 중점 사업은 뉴질랜드 사업건이다. Strategic Elements는 뉴질랜드에 신규 희토 및 희금속 매장 지역의 발굴을 기대하고 있는 875km2에 해당하는 지역에 대해 독점 사업권을 가지고 있다.

Dragon Mining Limited (ASX:DRA)은 핀란드 북부 지역 Kuusamo 금 프로젝트, Hangaslampi 금 매장지에서 실시한 첫 번째 시추작업의 결과를 확보했다. 시추홀 네 곳에 대한 분석 결과, 3.40 g/t의 금 5m, 9.33 g/t의 금 2.50m, 2.11 g/t의 금 4.70m 등, 다수의 광물이 확인되었다. Hangaslampi 금 매장지의 현재 광물량은 6.2 g/t의 금 55,700온스를 기록하고 있다. Hangaslampi 매장지의 시추 작업은 확인된 광물량의 확장을 위한 테스트를 목적으로 2011년 5월에 재개된 것이다.

Canyon Resources Limited (ASX:CAY)는 부르키나파소 동부지역 Wilier 프로젝트를 매입하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로 Canyon Resources의 탐사지역은 네 곳의 분리된 프로젝트로 총3,010km2에 이르게 되었다. Wilier 프로젝트는 매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곳으로 250만 온스 규모의 Samira Hill 금광과 110만 온스 규모의 Youga 금광이 인접하여 위치하고 있다.

Whinnen Resources Limited (ASX:WWW)는 칠레 북부 Nany-Varas 금 프로젝트에서 첫 번째 시추작업에 착수했다. 이번 초기 시추작업에서는 3,000~4,000m 규모의 다이아몬드 시추가 진행될 예정으로 1km 직선거리에 걸쳐 다양한 금 매장 구역이 테스트되게 된다. 샘플 분석에서는 최고 21g/t의 금이 확인되었다.

Piramal Healthcare (BOM:500302)과 Vodafone Group (LON:VOD)의 발표에 따르면, Piramal Healthcare가 현금 약 6.4억 달러(US$)에 Vodafone Essar Limited의 지분 약 5.5%를 매입하기로 했다고 한다. 인도 최대의 보건 업체로 북미와 유럽, 아시아에 걸쳐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Piramal Healthcare는 10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마취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금융서비스 분야에도 진출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Sydney Tel: +61-2-9247-4344
Tokyo Tel: +81-3-6868-3802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Whinnen Resources Limited
            

Vodafone Group plc
       

Strategic Elements Ltd
     

Piramal Healthcare Limited
     

Dragon Mining Limited
            

Canyon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55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