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Uranex NL (ASX:UNX)는 자사 100% 소유의 Songea 열석탄 프로젝트(탄자니아 남부 소재)에서 탐사작업에 착수했다. 3,500km2 규모의 이 프로젝트는 약 10억 톤 규모의 자원이 보고된 거대 규모의 탄전 두 곳과 인접하고 있다. 2011년 6월에 계획된 시추작업에 앞서 이번 탐사 프로그램에서는 탄층 형성사실을 규명하게 된다.

Canyon Resources Limited (ASX:CAY)는 Taparko North프로젝트(부르키나파소 소재)에서 상당 규모의 금, 구리, 기타 비철 금속 존재사실을 확인했다. 초기 시추작업에서는 구리 0.33%와 아연 0.2%가 2.6km 길이에서 확인되었다. 금 및 비철 금속 자원의 매장 잠재력 가늠을 위해 시추작업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Perseus Mining Limited (ASX:PRU)은 Central Ashanti 금 프로젝트(가나 소재)에서 3월 분기동안 실시한 기록적인 규모의 47,322m 시추작업에서 금 광물이 지하 깊숙이 연속적으로 형성되어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올해동안 가나에서 150,000m 의 규모의 시추작업을 완료할 계획인 Perseus Mining는 금 재고량을 기존의 3.3백만 온스에서 4백만 온스로 확대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Diatreme Resources Limited (ASX:DRX)에 따르면 지난 3월말 실시된 중국 BaoTi Group Limited 대표단의 자사 Cyclone 중광물프로젝트 부지 방문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한다. 모든 의문점과 논점이 해소되는 계기가 된 이번 방문을 통해 BaoTi는 Cyclone 매장지를 세계적인 규모의 지르콘 자원 매장지로 인정하고 인증했다. 실사가 성공적으로 끝나면, 양사는 2011년 6월말까지 법적 구속력을 가지는 기본합의서를, 2011년 12월까지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Perseus Mining Limited
            

Magnis Energy Technologies Limited
             

Diatreme Resources Limited
            

Canyon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62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