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Woolworths의 2010 회계연도 10%의 순이익 상승 발표에 힘입어 장 초반 소비재는 2.4% 급상승했으며 금 부문은 금값이 8주 만에 온스당 1240달라($US)까지 상승하면서 1.5% 상승했다.

호주 통계청은 2분기 민간 자본 지출을 발표할 예정이다.

목요일 호주 달라는 하락세로 시작했다. 어제 88.52(US cents)에서 약간 하락한 88.4(US cents)로 거래됐다.

기업 소식

Peak Resources Limited (ASX:PEK)는 탄자니아에 개발 가능성이 높은 Ngualla 프로젝트에 굴착 첫 단계를 완성했다고 발표했다. 100% 지분 소유 자회사인 Pan African Exploration을 통해 이 프로젝트의 80%를 책임지고 있는 Peak는 일련의 첫 분석적인 실험 결과를 얻었다. 이 업체는 2010 굴착 프로그램에서 얻은 희토 분석 결과가 상당히 고무적이며 나아가 이 프로젝트의 잠재력을 부각시킨다고 밝혔다.

광물 개발업체인 Resources (ASX:KAS)는 Northern and Western Zone에 광물질을 함유한 것으로 드러난 지역의 탐사 작업이 모로코에 Achmmach 주석 프로젝트는 통해 지속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Northern Zone Shallow Target 서부에서 추출한 토양 표본 분석 결과 지난 표본보다 주석 함유 가능 지역의 굴착 깊이를 300미터로 확장시켰다. 현재 Northern Zone에는 최소 1,000미터 굴착 깊이 가능성이 존재하고 있다.

세계적인 다각화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프로젝트 관리 그룹인 Ausenco Limited (ASX:AAX)는 오늘 2010년 6월 30일을 기점으로 상반기 21억 960만달라 (A$) 영업 수익 달성을 발표했다. 업체는 2011년도 성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현 전략적인 성장 촉진이 빚어낸 수익이 실체화될 뿐 아니라 세계 경제 상황이 지속적으로 호전될 것을 기대했다.

MetroCoal Limited (ASX:MTE) 호주 석탄 탐사 프로젝트 영역의 100%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한 호주 업체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MetroCoal은 이 업체의 확장 자본의 20%를 보유할 것이며 앞으로의 계약 의무 이후 51%까지 보유율을 높일 수 있다.

WA에 기반을 둔 자원 회사인 Quest Minerals Limited (ASX:QNL)는 서호주에 있는 회사가 100% 소유한 Victory Bore 채굴지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Quest는 최근 수행된 Reverse Circulation (RC) 굴착 결과 이전에 다이아몬드와 RC 채굴을 가로지르는 고품질의 광물 채굴 가능성이 높음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업체는 현재 Victory Bore 프로젝트의 모든 개발 가능성을 평가하고 있으며 2010년 12월 분기까지 완성을 위해 지역 연구를 계획하고 있다.

연락처

Sun Jung JOO
Email: sun3753@hanmail.net



관련 기업

Quest Minerals Limited
            

Peak Resources Limited
            

Metro Mining Ltd
            

Kasbah Resources Limited
         

Ausenco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0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