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vanco Resources Limited (ASX:AVB)은 Rio Verde 구리 프로젝트(브라질 소재) 2,000m 시추 프로그램을 마쳤다. 이번 시추 프로그램에 따른 새로운 분석 결과에 따르면 42.68% 등급 구리가 2.05m의 횡단 지층에 상당량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300m 이상 수평으로 고등급 구리존(zone)이 분포하고 있으며 단층면과 수평을 이루는 방향으로 깊이도 변함없는 깊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아직 발견되지는 않았으나 현재의 고등급 존 북쪽으로 높은 광물구조가 존재하고 있을 가능성도 매우 크다고 한다. Avanco Resources는 이번 시추 프로그램의 후속으로 더 광범위한 시추작업을 통한 추가 고 등급 구리 발견을 목표로 10,000m 이상의 시추를 계획하고 있다.

Mindax Limited (ASX:MDX) 는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Yilgarn 철광석 지방(WA주)에 소재한 자사의 Mt Forrest 프로젝트의 PBM(잠재 수익성을 가진 자철석) 광물 자원량이 260%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생신된 PBM 광물은 이제 31.4% 철 함유로 10.1억 톤, 직접선적 적철광(hematite)-침철광(goethite) 광물자원은 54.3% 철 함유로 총 450만 톤에 이른다. 14,500m의 시추 프로그램은 10월말에 착수될 예정이다.

Montezuma Mining Company Limited (ASX:MZM)의 Butcherbird 망간 프로젝트(WA주)에 대한 선광 테스트 결과가 매우 고무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최대 37.65% 등급의 망간 정광에 망간 광석의 두가지 핵심 혼합물인 인과 철이 적절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지금까지 완료된 망간 함유 대규모 물질(톤으로 층정) 규명 작업과 선광 테스트 데이터가 8~15% 등급의 망간 1~1.3억 톤 탐사 목표를 뒷받침하고 있다.

Avonlea Minerals Limited (ASX:AVZ)의 나미비아 Ondjou 유망 광산지에서의 역순환(RC) 굴착 프로그램 결과가 당초 예상치보다 나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평균 24~27%의 철 등급으로 확인된 것이다. 이번 4,200m RC 굴착 프로그램 역시 광물화 규모면에서나 분포 연속성면에서 초기 예상치를 넘어섰다고 한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MONTEZUMA MINING COMPANY LTD
          

Mindax Limited
         

AVZ Minerals Limited
            

Avanco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29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