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vonlea Minerals Limited (ASX:AVZ)은 Thresher, Hammerhead, Bronzy 유망 매장지에서 실시한 암석칩 샘플 분석 결과, 최대 62% 등급을 비롯한 고 등급 자철석 철광석의 매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한다. 이 유망 매장지들 세 곳의 총 탐사 목표량은 20%~30%의 등급의 철 기준으로 10~19억 톤에 달한다. Avonlea Minerals은 목표지 범위규명과 규모확장을 목표로 더욱 집중적인 맵핑 프로그램과 시추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Quickstep Holdings Limited (ASX:QHL)은 성분 품질 및 비용 효율성 향상, 고급 부품의 중량 감축을 위한 나노기술 적용에 대한 유럽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연구는 운송산업 중에서도 특히 항공우주 및 열차 부품을 중심으로 한 제품 제조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16곳의 국제적인 제조 및 연구 기관과 연계하여 진행되고 있는 이번 연구는 EC(유럽 연합 집행 기관)가 자금을 부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연구는 2013년 3분기에 완료될 전망이다.

Alexium International Group Limited (ASX:AJX)은 International Textile Group (PINK:ITXN)과 계약을 체결하고 제품 다수를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했으며, 이에 따라 International Textile Group은 Alexium에 직물을 우선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계약 체결로 Alexium의 반응표면처리(Reactive Surface Treatment) 기술에 대한 섬유 시장의 반응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기술은 화학적, 생물공학적 보호를 비롯한 방염, 방수, 방유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의류와 직물을 가공할 수 있는 섬유보호 처리 기술이다.

QRxPharma Limited (ASX:QRX) (PINK:QRXPY)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사전 신약승인신청(NDA) 회의를 마쳤다고 한다. 이번 FDA와의 회의에서 NDA 제출 계획과 관련된 다수의 중대 사안에 대한 검토를 마친 QRxPharma은 MoxDuo(R) IR 신약승인신청이 2011년 중순부터 순조롭게 추진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MoxDuo(R) IR은 오피오이드진통제를 필요로 하는 중증 급성 통증 환자들의 통증 완화를 위한 급성통증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Quickstep Holdings Limited
            

QRxPharma Limited
            

International Textile Group Inc.
            

AVZ Minerals Limited
            

Alexium International Group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287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