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Comet Ridge (ASX:COI)은 자사 100% 소유의 Gunn 프로젝트 ATP 744P 지역 2C의 67페타줄(PJ), 3C의 1,870페타줄(PJ)에 대한 발견잠재자원량인증(Contingent Resource Certification)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는 호주의 새로운 탄층가스(CSG)의 프론티어로 큰 기대를 모우고 있는 퀸즐랜드 Galilee Basin에서의 첫 번째 탄층가스 자원 인증이다. 이번 인증 이외에도 Comet Ridge는 Gunn 프로젝트 지역의 유력 매장 자원 597페타줄(PJ)에 대해서도 신청한 상태이다. 발견잠재자원과 유력 매장 자원은 업계에서 인정하는 독립 자원 인증기관인 텍사스 달라스의 NSAI(Independent Reserves Certifiers, Netherland, Sewell & Assoc)에서 인증한다.

Energy Ventures Limited (ASX:EVE)은 자사 100% 소유의 Aurora 우라늄 매장지(미국오리건 주 남동지역에 소재)에서의 다이아몬드 시추 프로그램에 대한 허가를 받았다. 12월초 시추 굴착기가 동원될 예정이며, 현 단계에서는 1,600미터 약 16개의 시추홀이 계획되어있다. Aurora 매장지 사업타당성 조사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게 될 이번 시추 작업에서는 현재 eU308 0.0518% 17.69Mlb로 추정되고 있는 자원량을 eU3O8이 포함된 자원 총 18.3Mlb까지 높이기 위한 노력에도 활용된다.

Dragon Mining Limited (ASX:DRA)은 핀란드 Orivesi 금광에서 완료된 지표면 다이아몬드 코어 시추 프로그램에서 고 등급의 34.67 g/t 금 20.0m를 시추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한다. 지표면 근처의 이번 고 등급 광물 시추작업으로 지하 채굴작업을 쉽게 할 수 있는 폭과 등급의 광물이 더 얕은 깊이로 더 넓게 분포되어 있음이 확인되었다. Orivesi광산 수명의 대폭적인 연장을 기대하면서 Dragon Mining은 탐사 작업을 신속히 추진할 예정이다.

Mantle Mining Corporation Limited (ASX:MNM)은 노던 테리토리주 Barkly Phosphate 프로젝트에서 최근 완료한 시추 프로그램의 샘플 분석 결과를 모두 확보했다. 이번 분석 결과에 따르면 채굴 지역 전반에 걸쳐 맵핑 작업이 가능한 암질이 연속적으로 존재한다고 한다. 현재는 매립식 시추 및 스텝아웃 시추 프로그램 설계에 필요한 자료를 확보하기 위한 층서 및 암질 데이터 수집 활동등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2011년 중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Mantle Mining Corporation Limited
         

Eve Investments Ltd
            

Dragon Mining Limited
            

Comet Ridge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02977)